신용도와 상황에 따라 이용한도가 다를 수 잇는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



그렇기에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들이 토스모바일의 캐시백 기준처럼 사용하는 건 어쩌다 한 번일 겁니다. 드물게 있는 일을 위해 타사보다 더 비싼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할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.

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.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.

만약 이러한 과소비로 인해 미납으로 이어진다면 더 큰 피해로 이용에 제한도 발생되십니다

(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..)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.

정책의 대상이 되십니다 쉽게말하자면 잘 되던 결제도 안되시게 되시는거죠

고객님의 조건에 맞는 최선의 방법들을 안내후 고객님이 원하시는 진행방법(신규/기변/번이) 기종선택을 도와드립니다.

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.

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. (아래 글 필독)

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.

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.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.

(출처: 토스 공식 블로그) 토스는 예전부터 앱에서 은행, 보험, 증권 등 모든 서비스를 다 폰테크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앱을 꿈꿔왔죠.

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.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, 스마트폰 당일대출,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.

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폰테크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.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폰테크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.

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